세이K2산악회

지리산 둘레길 3구간(인월~장항교)

양각산 2011. 4. 22. 14:52

 

 

지리산둘레길 3구간 장항교에서 지리 천황봉을 ..... 

 

 언제 : 2011. 4. 19. 화요일

 누구랑 : 대전세이K2산악회 회원 등 200여 명과

 노정 : 인월(10:23)-인월교-중군마을-황매암-수성대-배넘이재-장항마을-장항교(12:40~13:30)...... 버스 이동 - 백무동(13:40~13:50)-집(6:40)

                     

 

           

 

덕두봉과 월평마을

 

 

 

 

 

 

 

           

 

           

 

 

                         

 

 

                       

 

 

 배넘이재에서

                        

 

인월에서 백무동 가는 도로

 

 공성숙님이 구절초식혜를   팔고 있나? ㅎㅎㅎ

따님은 또 무엇하시나?

 

삼정산과 토끼봉이란다

 

     어느 묘에서

 

장항(노루목)마을

 

 

                          장항마을         

獐項(노루, 목)

 

            

 

나물뜯는 산꾼들!

 

 

 

 

 

                             여기는 백무동

 

 세이백화점에서 차량과 점심을 협찬한 산행이었다.

 백무동 맨위끝에 있는 느티나무산장 식당에서 점심을 했다.

 우리 부부는 국장님이라는 호칭을 갖고 계신 어르신 부부와 한데 있는 한 테이블에 앉았다.

 푸근한 인품에 유다르게 남을 배려하는 어르신이었다. 

 애타심(愛他心)! 이기심은 많이 들어왔는데, 애타심이란 단어가 생소하다. 그처럼 우리는 다른 이를 배려하지 않았었음이리라.

 생명이 없는 것에까지도 애정을 퍼붙는다고 하는 노부인의 말에는 아예 입을 다물 수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