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둘레산길

2011년 대전둘레산길 시산제 및 산행 사진

양각산 2011. 1. 18. 19:48

 

  언제 : 2011. 1. 16. 일요일.

 누구랑 : 대둘회원 17 명(김선건 대표, 개동, 아마추어, 상수리, 호산, 태평동 산꾼, 메나리, 진산, 타샤, 신라의 달밤, 별밤, 막둥이, 철한, 아람, 휘앙새, 계룡, 양각산)

 산행로 : 덕산마을(9:20)-닭재-계현산성-망덕봉-임도 하산로-동오리고개-식장산 능선사거리-자살바위-식장산-활공장(2:50)-고속도 철도 굴다리-판암역 승강장

 

 

 

 

 

 

 

  

 

 

 

 

 

 

 

 

 

 

시산제

 

 

 

 

 

 

 

 

 

 

 

 

 

 

 

 

                                                                                                    

                                                                                                              무엇들 할까? 정기봉과 만인산을 지도에서찾아 확인하고 있다

 

 

 

 

 

 

 

한낮 기온이 영하 6도라 했던가!

  산신께 삼배하고 손이 얼어 붙었다

  입이 얼어 맛있는 것을 못 먹겠단다

 

   아마추어표 달걀은 돌덩이가 됐었다

 돼지 수육은 아직도 온기가 있었다

  타샤표 시루떡은 김이 모락거렸었다

 

       풍성한 제물이라 점심으로 넉넉했었다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