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첩

세종 수목원과 호수공원

양각산 2021. 6. 3. 08:23

세종 호수공원

언제 : 2021. 5. 31. 월요일

누구랑 : 정오영 조정연님과 셋이서

교통 : 승용차로(대전~세종 중앙공원 주차장)

일정 : 국립 세종 수목원(10:20)-중앙공원-호수공원-고북저수지(13:18~15:00)

 

   *  지난 주 일요일에 이어 두 번째 친목 나들이다.

     함께 가기로 한 홍한표님은 갑자기 배탈로 이번엔 못 가고 셋이서만 갔었다.

     그가 제의해서 세종 수목원을 가기로 했는데, 그만 빠지고 말았다.

     그런데 그날이 공교롭게도 월요일이라 수목원은 휴장일이었었다.

     그렇지만 그 주변을 돌았었고, .......

     중앙공원을 가로질러 호수공원을  빙 둘러봤다. 참 훌륭한 공원이었다.

세종 중앙공원 주차장

 

전월산

 

 

 

세종 수목원 관리소(?)

수목원 주차장(위 사진)으로 걸어 들어가려는데, 한 여직원이 나타나 안내를 한다.

월요일은 휴무일이라는 것과 경로는 무료라 했던가.

중앙공원과 호수공원 정보를 물어 보기도 하며, 내친김에 아래 사진께까지 갔다가, U턴하여 중앙공원 거쳐 호수공원으로

나왔었다.

 

 

 

세종시 원수산과 세종 호수공원 산책로

 

 

 

 

 

 

 

 

 

 

 

 

12:38, 세종청사에 근무하는 이들이 점심 후 산채길에 나섰나 보다

고북저수지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