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교 마실길

자지산은 안 가고 .....

양각산 2018. 1. 5. 07:50








나도 모르게 내가 찍은 사진

어떻게 찍힌지도 모르고 ....


나는 어떻게 찍는지도 모르는데,

내 디카에 내 얼굴이!

부엉산 암봉에서


그곳에서는 많은 산이 보였었다

서대산 천태산 갈기봉 월영산

진악산 대둔산 계룡산 ....

양각산까지도 보였었다.


가선리 마을과 금강 줄기

그 양 옆으로의 천태산 월영갈기봉이

병풍처럼 치어 있었고

그 저 멀리에는 호탄교도 보이고 ......





















언제 : 2018년 1월 4일 목요일

누구랑 : 홀로

어디를 : 금산군 제원면 천내의 원골, 난들, 금강, 부엉산 등

교통 : 자가용 차로

걷기 일지 : 원골 '청풍명월'식당(12:35)- 기러기공원-다리(금강)-난들(마을)-부엉산 데크 길-데크 전망대-장선길 갈림길 삼거리-난들마을 갈림길 삼거리-

                 부엉산(13;31~35, U턴)- 데크 전망대-부엉산터널 입구-천내교 인도-원골교차로-천내교 금강변 산책길-청풍명월 식당(14:08)


어죽을 주문하고, 밖에 있는 화장실에 들렀었다.  

이어식당 경내를 벗어나 월영산과 부엉산 터널과 부엉산을 찍었었고 .......





  







   





   





  



   



    



 



















     



   



   









   



 


 

오는 길에 상소동휴양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