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청호 구간 사진

대충산사 '대청호둘레산길'열다섯 번째

양각산 2015. 7. 7. 00:10

                                      

 

 일시 : 2015. 7. 5. 일요일

 함께한 이 : 상수리 달빛소리 강산에 태산 토닥이 영도 몸짱 백두 여행쟁이 묵담 호수 편백 옹심이 유달산 양각산(15명)

 산행 노정 : 월리사 진입 도로-월리사-뒷쪽 오른편 등로-샘봉산-509지방도 날망(염티재, 점심)-염티재-소금골-소전리(벌랏)-U턴-소금골 입구-오른쪽 등로-

                 마루금 왼쪽-염티재 방향 마루금-거구리 하산로-농로-509지방도-거구리-남대문삼거리-남대문교-공원 쉼터

 

 

 

 

103번 버스에서 태산님을 만났었다.

중앙시장에서 환승하려는데 시간이 널널하니 동광장에로 가 63번을 타쟈 했었다.

7시 50분에 출발하는 차에 몸을 싣고 대전역앞네거리에 신호 대기하고 있는데, 상수리 대장의 폰이 울렸었다.

대청호가 말라 배 이용할 수 없어 버스를 대절했다 했었다.

따라서 애초 계획 노정이 거꾸로 진행된다 했었다.

 

판암역에 10여분 늦게 도착하여, 대절버스로 들머리 충북 청원군 문의면 문덕리에 있는 월리사(月裡寺)의 진입로 초입에 내렸었다.

8시 55분이었다.

예기치 않은 트러블이 기다리고 있었다. 그래서 더욱 재미 있었다고나 할까.

 

 

                        

 

 

       

 

 

  

 

 

    

 

 

 

 

 

 

 

 

   

 

 

 

 

    

 

 

   

 

 

 

 

   

 

 

 

 

벌랏마을

 

 

샘봉산

 

 

 

 

   

 

 

 

  

 

 

                         

 

 

 

 

 

 

 

 

  

 

 

                         

 

 

    

 

 

 

 

 

 

 

 

                         

 

 

 

 

   

 

 

             

 

 

                          

 

 

거구리

 

 

 

 

 

     

 

 남대문교

 

 

                                         

 

 

 

 

 

 

   

세천 뒤풀이 후에 ........... 

소나기가 내렸었다.

비 맞으며 집에까지 가려했으나 미수에 그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