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산행) 정보

신선봉, 선야봉 산행 지도

양각산 2013. 8. 16. 20:37

 

 

 

     심헌산방에서

 

                

                                                                                                                                                                                   블로그 '파란마음'에서 복사

 

 2013년 9월 7일 토요일 금산 장날

청산회관 주차장에 차를 세워놓고

건천리 행 11시 40분 버스를 탔었다.

백령재(잣재, 백령고개, 백령) 고개마루휴게소(광장)에 내리니 12시 21분이었었다.

신선봉까지는 잘 갔었는데, 거기서 우틀을 못하고 금산군계 갈림길까지 가서 우틀을 했겄다.

피목에 내렸을 때는 반딧불이가 번득이는 밤이었었다.

9월 초 밤 8시는 몹시도 어두웠었다.

옆지기님도 모시고 갔다가 죽을 고생을 시켰었다.

피목마을 경로회관의 문을 두드려, 일흔다섯의 한 어른의 도움으로 배티재(이티)까지 올 수 있었다.

기름값만 드리고, 고마움을 표했었다.

8시 35분에 34번버스로 대전에 무사히 왔었다.

아들과 돼지갈비로 소주 두 병을 다 없앴었다.

오늘 금산에 가서 내 차를 회수해 왔다.

1박 2일의 산행인가! ㅎㅎㅎㅎ